본문 바로가기

최신/인기곡

Maroon 5 Future Cold 마룬 5 퓨처 콜드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M




Maroon 5 Future Cold 마룬 5 퓨처 콜드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M







Maroon 5 Cold 반복재생 수록한 앨범 리스트


01. Cold (Feat. Future) (Title)

02. Don't Wanna Know (Feat. Kendrick Lamar)




Maroon 5 Cold 듣기 감상


노래는 좀 마룬 5 느낌이 안나네여... 근데 애덤 목소리는 여전하네요 ㅎㅎ

요즘 이런 리듬 이런 곡 흐름이 유행인가 봐요 넘 다들 비슷하니까 슬슬 질리려고 하네요 ㅠ

요즘 유행도 잡는 동시에 특이한 곡 뽑아서 왔구만 옛날 고집하는 인간들이 너무 많네 페북이나 리뷰나ㅠ 좀 따라와요

edm 느낌이 많이 나네요... edm 좋아하는데 마룬5만의 느낌이 사라져서 좀 아쉬워요. 그래도 목소리는 진짜 좋네요

애덤 목소리는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아!! 넘나조아❣️







Maroon 5 Cold 자동재생 수록한 앨범 정보


Cold


아티스트: Maroon 5

발매일: 2017년 2월 15일

앨범 종류: 싱글

음악 장르: 팝> 팝

기획사: Interscope Records

유통사: Universal





Maroon 5 Cold 반복재생 곡 정보


보컬: Maroon 5

피쳐링: Future


Maroon 5 Cold 듣기 감상


한국이 사랑하는 국민 밴드 마룬 5(Maroon 5)의 새 싱글 ‘Cold (Feat. Future)’

그래미 어워드 3회 수상!

전세계 앨범 통산 판매고 1,700만장 기록! 2014년 'Maps'가 주요 음원 사이트 팝 최초로 하루 만에 종합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국민 밴드로 자리 매김 한 마룬 5의 이번 싱글 ‘Cold’는 신나는 리듬감으로 뭉친 밴드 사운드와 리드 보컬 아담 리바인(Adam Levine)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싱글에는 독특한 음색과 매력적인 훅(Hook)으로 최근 힙합신의 히트메이커로 떠오른 퓨처(Future)가 피처링에 참여해 록과 힙합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Maroon 5 Cold 듣기!




Click> Maroon 5 Cold 반복재생 가사 보기